Not known Factual Statements About 늑대닷컴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과거 일본 출판업계에선 인쇄소 및 유통업자들이 휴대폰 카메라 등으로 만화를 촬영해서 일본 웹에 올리는 행위가 빈번했는데 소위 말하는 '저화질 스포'가 바로 이것이다.

툰코는 다양한 주제의 온라인 만화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사이트가 만들어진지 어느정도 흘러서 많은 양의 컨텐츠를 가지고 있습니다.

². 미국에 사업자등록 및 서버 소재. 해외 거주자의 결제를 위해 영국에 별도 회사를 설립해 대금 정산.

과거에 업로드된 만화를 삭제하고 다시 업로드하는 경우도 있는데, 보통 불법번역본을 정발본으로 대체하는 경우다. 소속 역식자를 통해 자체 번역하던 작품도 정발본 스캔이 올라오면 정발본 버전으로 대체하고, 정발이 이어지지 않으면 그대로 자체 번역까지 포기하는 경우도 잦다.

예를 들어, 다이어터, 표인, 신의 접착제를 보고 싶다면 요청 게시판에 해당하는 작품의 이름을 적고, 기다리다 보면 어느샌가 해당 작품들이 업로드 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호두코믹스는 과거에 이름이 잘 알려진 유명한 사이트였습니다, 다만 요즘 보안적인 문제인지 기술적인 문제인지 모르겠지만 클라우드 플레어를 사용해서 접근을 통제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또한 요즘의 뉴토끼는 마나토끼라는 사이트로 분리해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트래픽을 분산 시켜 서버를 안정화하려는 목적과 분류를 통해 관리를 더 쉽게하려는 목적입니다.

거슬리는 점이라면 상단 광고 배너들이지만 방대한 작품량이 있기 때문에 최신 만화들의 업데이트도 빠른편입니다. 고객센터메뉴를 통해서 주소 변경 사항들을 확인할 수 있고 요일별로 따끈따끈하게 나오는 최신작을 늑대닷컴 감상할 수 있습니다

단점으로는 아무래도 만들어진지 얼마 되지 않았다보니, 작품이 많이 없을 수 있으니 이 점 참고해서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뉴토끼에서 일본만화 탭을 누르면 접속되는 사이트. 말은 별개의 사이트라곤 하지만 사실상 마루마루와 마나모아 운영자였던 박사장이 운영 중인 것으로 여겨진다. 마나모아 폐쇄 후 박사장과의 일부 텔레그램 대화록이 누출되었을 때 뉴토끼가 언급되었고, 이후 별안간 뉴토끼의 일본만화 페이지 이름이 '마나토끼'로 바뀌었기 때문. 즉, 마루마루-망가쇼미-마나모아-마나토끼 순서대로 계승해오고 있다.

결과적으로 독자들이 무료로 볼 수 있는 곳을 찾아다니게 되었고, 이 번 포스팅에서는 독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무료웹툰 사이트들을 모아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무료로 볼수 있는 인터넷 무료영화사이트를 찾고 있나요? 이 글을 보고계신 여러분은 영화를...

요일이나 장르별 작품별 검색이 가능한곳으로 무엇 무엇보다 사이트 주소 변경시 대피소를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막히지 않는 곳으로 유명하죠 로딩속도 역시 빠른 편으로 큰 장점이 있는 곳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